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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에 살이 잘 찌지 않는분들은 주로 외배엽의 체형으로 다른분들 보다 음식을 많이 섭취를 해도 체중이 늘지 않고 살이 찌지 않는분들입니다. 이런분들은 살을 찌우는 것 보다 운동으로 근육을 만드시는 편이 훨씬 체중증가가 빠릅니다.

 
▣ 영양섭취

다른분들에 비해 신진대사율이 많이 높아 에너지 소모가 많은 편이니 고칼로리와 고탄수화물 위주의 탄수화물 위주의 보충식품을 드셔야 합니다.

 
▣ 드시는 방법

마르신분들을 위한 보충식품들의 섭취방법은 주로 식사와 식사사이에 한번씩 보충식품을 드시면 됩니다.

⇒ 하루 3끼 식사는 꼭 하고 운동을 하지않는 날에도 드셔야 합니다.
⇒ 보충식품은 하루에 2번정도 드셔야 하고 운동하시는날에는 운동직후에 꼭 한번더 드세요.
⇒ 운동없는날-식사와 식사사이에 하루에 2번
⇒ 운동있는날-식사와 식사사이에 하루에 2번+운동직후 1번
⇒ 우유와 함께 드시면 맛도 좋고, 근육크기 증가에 더 도움이 됩니다.

※ 우유를 드시면 설사를 하시는 분은 물이나 두유를 대신해서 드시고, 너무 찬우유나 공복에 드시면 설사를 할 수 있으니 식사와 식사사이에 미지근한 우유와 드세요.

 
▣ 운동방법

운동시간은 하루1시간이상 하셔야 하며 평소보다 조금 더 무거운 중량으로 저반복 위주의 운동을 하셔야 합니다.  
기계기구보다 바벨이나 덤벨을 이용하시면 빠른 근육성장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평균체중에 헬스운동을 시작한지 몇 개월 안된 분들은  근육질 몸매을 만들기 위해 우선 근육크기를 키워야 합니다.
체중증가 보충식품은 살을 찌우게 하는 보충식품이 아니라 근육크기를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보충식품입니다.
탄수화물 함량이 65~70%, 단백질 함량이 15~25%정도의 비율로 근육크기를 키우는 목적으로 합니다.

 
▣ 선택방법
근육을 만드는 순서는 근육크기를 먼저 키우고 그다음 근육이 갈라지게 만드는 순서를 목적으로, 보충식품도 근육이 크지않는 분들은 처음 3~4개월 정도는 체중증가 보충제 하나만 드시면서 근육의 크기를 키웁니다.

어느 정도 근육이 자랐다고 생각이 드시면 이 때는 이미 운동시간도 시작할 때 보다 30분에서 1시간 정도 운동시간이 늘었을 것입니다. 운동량이 늘면 그만큼 영양의 공급이 증가해야 하며 근육의 손상도 증가 해서 보다 많은 단백질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그 때 부터 단백질 함량이 많은 근육강화 제품군에서 한가지를 더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우선은 체중증가 보충제 한 개만으로 근육크기를 키우세요.
 
 
 

평균체중과 어느정도 근육이 있는 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함량이 5:5의 비율로 근육성장과 순수근육향상을 위한 보충식품입니다. 하루 1시간~2시간 사이 운동을 하시면서 빠른 근육성장과 단백질 공급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 드시는 방법
⇒ 운동을 하지 않는 날에도 드셔야 하며
⇒ 보충식품은 하루에 2번정도 드셔야 하고 운동하시는날에는 운동직후와 주무시기전 꼭 한번 드세요.
⇒ 운동없는날 - 식사사이에 1번과 주무시기전 1번
⇒ 운동있는날 - 운동직후 1번과 주무시기전 1번
⇒ 우유와 함께 드시면 맛도 좋고, 근육크기 증가에 더 도움이 됩니다.

※ 우유를 드시면 설사를 하시는 분은 물이나 두유를 대신해서 드시고, 너무 찬우유나 공복에 드시면 설사를 할 수 있으니 식사와 식사사이에 미지근한 우유와 드세요.
 
 
 

운동경력이 최소6개월이상~중급자,고급자를 위한 단백질 보충식품으로 단백질 함량이 70%이상인 제품들입니다.

 
 
 

음식이나 보충식품을 통한 단백질은 체내에서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근육이나 피부,두발,손톱, 뇌기능의 유지 등과 같은 일에 사용이 됩니다. 이런 아미노산은 몸에서 만들 수가 있는 아미노산과 음식물을 통해서만 공급되는 아미노산이 있는데, 필수아미노산은 반드시 음식으로만 섭취가 되어야하는 아미노산입니다.
필수아미노산의 경우 한 종류라도 결핍되면 단백질 합성이 제한되어 단백질을 체내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가 없습니다

아미노산보충식품은 체내 흡수가 상당히높아 고강도의 운동중 근육에 빠르게 흡수되어 근육성장에 도움을 주며 운동도중 급격한 피로에 도움을 주어 운동중에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뚱뚱한 분이나 체지방이 많은 분들은 식사대신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 을 드시고 식사하기전에 체지방감소 보충식품을 드시고 운동을 하시면 빠른시간내에 다이어트 효과를 보시면서 좋은 몸매를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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